총 128 개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싱싱한 산 장어를 즉석에서 맛 볼 수 있는 곳! 남해 원조 장어구이는 부산 서구 충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어, 곰 장어를 즉석에서 숯불에 구워 맛있게 제공해 드립니다. 입맛에 따라 양념, 소금, 소스 구이 등 다양하게 즐기세요. 이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제 소스..
구영순 민물장어구이집은 서면 미래에셋증권 바로 옆 골목에 있다. 서면중심가라 점심에는 대부분의 손님들이 비빔밥을 비롯해 밥 종류를 들지만 저녁때에는 주로 이 집의 주메뉴인 장어를 주문하여 안주로 즐기는 편이다. 가격에 비해 양이 다소 적은 편이지만, 장어의 시세에 ..
부산 동래 복천동에 있는 동래할매파전은 동래지역에서 70년 동안 4대를 이어 오며 동래파전만의 맛을 지켜온 곳으로 부산민속음식점 1호로 지정 받은 부산시지정 전통향토음식점이다. 향토음식점이라 토속적인 느낌이 나면서도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가게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산시 대연동 부경대 후문에 위치한 초원복국 대연본점은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복집 중 한 곳으로 1960년대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3대에 걸쳐 복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내력 있는 식당이다. 1960년대 부산 중앙동에서 일식집 ‘남미료’를 시작으로 한 ‘일육정’이 지금 ..
자갈치에서 부산대교나 영도다리를 건너 태종대 방향으로 진입하면 찾을 수 있다. 생선회에 야채, 그리고 새콤한 장을 섞어 비벼 놓으면 비빔회, 여기에 물을 넣으면 물회가 된다. 물회를 처음 먹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먹어야 할지를 잘 모를 것이다. 물회는 말 그대로 회에 ..
부산시 기장군은 전국적으로 멸치와 미역이 특산물로 알려져 있다. 기장군 대변항 입구에는 멸치회를 비롯한 다양한 횟집이 늘어서 있다. 이 중에서도 오직 멸치회만을 전문으로 하는 장군멸치횟집이 있다. 1977년 개업하여 2대째 내려오는 멸치횟집이다. 멸치회만을 전문적으로..
자갈치 시장 입구에 위치한 생선회 전문점 양씨상회. 자갈치에서도 푸짐하고 맛있는 생선회 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입구에 바닷물이 철철 넘치는 수족관이 자리잡은 영락없는 자갈치시장의 작은 횟집으로 1층과 2층으로 이뤄져 있다. 여름에는 가게 입구에 설치된 파라솔 아래서 ..
자갈치 시장 한복판에 위치한 부산명물횟집. 혀에 착착 감기는 생선회 맛과 담백한 국물은 60년을 지켜온 손맛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이름 그대로 부산 명물이다. 60년을 한결같이 한 자리에서 손님을 맞고 있는 부산명물 횟집은 30-40년 된 단골들이 많아 가게에 들어서..
삼천포에서 직송해 온 횟감 만을 취급하는 자연산 생선회 전문업소. 지하철 1호선 두실역 근처에 있다. 양식활어와는 차원이 다른 쫄깃함과 담백함을 선사한다. 구수한 매운탕과 주인 아주머니의 서비스 꽃게죽이 일품이다. 모듬회는 5만 원부터 7만 원까지 있다
만포장 횟집은 부산시 기장군, 연화리 동네 입구로 들어가서 죽도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바닷가 근처 마을에서 갓 잡은 생선의 싱싱함과 담백함이 일품이다. 주 메뉴로는 아냇이 있고 철에 따라 잡히는 생선인 광어, 도다리 등 다양한 횟감이 마련되어 있다. 가격..